ⓒ유니버설 픽쳐스
ⓒ유니버설 픽쳐스

전 세계 44개국 박스오피스 1위라는 놀라운 기록과 함께 ‘미니언’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애니메이션 명가 일루미네이션 최고의 아웃풋으로 손꼽히는 ‘미니언즈’의 두 번째 이야기 ‘미니언즈2’가 오직 한국 관객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K-미니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.

‘미니언즈2’ 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‘케빈’, ‘스튜어트’, ‘밥’이 뉴페이스 ‘오토’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이다.

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미니언 캐릭터를 탄생시킨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가 이처럼 특정 국가만을 위한 캐릭터를 헌정한 것은 대한민국이 최초다. 특히 K-미니언 포스터는 영화 속에 등장하지 않는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한국 관객을 위해 스페셜하게 제작한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낸다.

유니버설 픽쳐스 코리아 측은 “‘민희언’은 7080세대 이끈 시대의 아이콘 ‘나훈아’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”라며 K-미니언의 탄생 비화와 함께 한국 문화를 향한 제작진의 진심 어린 관심을 전해 의미를 더했다. 한국식 이름까지 제대로 갖춘 K-미니언 ‘민희언’은 단발 머리에 물방울 무늬 스카프, 청청패션까지 당시 유행을 선도한 복고 패션을 완벽하게 재현한 레트로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. 이처럼 ‘미니언즈2’는 K-미니언 포스터와 함께 한국 팬들을 위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내며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이끌고 있다.

한층 유쾌하고 강력해진 웃음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더욱 확장된 미니언즈 MCU(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)를 선사할 이번 작품은 전 세계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또 한 번의 미니언 신드롬을 이끌어갈 예정이다. 미니언즈2는 오는 7월 20일 개봉한다.

 

저작권자 © 프롤로그(Prolog)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관련기사